손해사정법인 현성(賢成)은 말 그대로 ‘지혜롭게 목표를 이룬다’ 는 뜻입니다.
불의의 각종 사건 사고나 재해, 질병으로 인해 보험회사를 상대로 머리 아픈 보상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명쾌한 대안으로 마음의 짐을 덜어드릴 수 있는 지혜로운 존재가 되겠다는 작은 포부에서 지은 이름입니다.
손해사정사와 손해사정회사의 홍수 속에서 어떤 회사, 어떤 손해사정사를 선택하여야 하는가는 보험회사로부터 제대로 보상을 받기를 원하는 보험소비자(피해자)에게는 정말 중요한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현성’ 이 추구하는 ‘지혜로운 사람’ 이란,
보험소비자(피해자)의 마음을 헤아리고, 진정 보험소비자(피해자)가 원하고, 이익이 되는 길을 보험소비자(피해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들어줄 수 있는 사람(소통)
풍부한 보상경험과 실력으로 보험소비자(피해자)의 보상분쟁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문가로서의 능력을 갖춘 사람(전문성),
경제적 이익만을 쫓지 않고 사회적 이익과 공익을 더불어 추구하도록 노력하는 자세를 갖춘 사람(사회적 책임) 입니다.
손해사정법인 현성은 다년간 보험회사 심사업무를 담당했던 풍부한 보상경험과 실력을 지닌 손해사정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떠한 분쟁이라도 명쾌한 대안으로 보험소비자(피해자)의 정당한 권리를 찾아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